전화상담 서비스인 은행별 콜센터 연락처를 알아보자
본문 바로가기
금융

전화상담 서비스인 은행별 콜센터 연락처를 알아보자

by enoug 2025. 2. 22.
반응형

은행별 콜센터란 각 은행에서 고객의 문의 및 문제 해결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는 전화 상담 서비스로 고객은 콜센터를 통해 다양한 금융 서비스에 대한 정보, 계좌 관리, 카드 문제 해결, 대출 상담, 상품 가입 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
 

 

계좌 정보 조회 : 계좌 잔액, 거래 내역, 예금 및 대출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금융 상품 상담 : 예금, 대출, 카드 등 다양한 금융 상품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지급 및 이체 서비스 : 전화로 간단한 지급 및 이체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
사고 신고 : 카드 분실, 도난 신고 등 긴급한 상황에 대한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.

서비스 이용 안내 : 은행의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

기타 문의 : 은행의 정책, 수수료, 거래 제한 등에 대한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.

 

은행 홈페이지 안내센터
KDB산업은행 www.kdb.co.kr 1588-1500
NH농협은행 banking.nonghyup.com 1588-2100, 1544-2100
신한은행 www.shinhan.com 1577-8000, 1599-8000, 1544-8000
우리은행 www.wooribank.com 1588-5000, 1599-5000
스탠다드차타드은행 www.standardchartered.co.kr 1588-1599
하나은행 www.hanabank.com 1588-1111, 1599-1111
IBK기업은행 www.ibk.co.kr 1566-2566, 1588-2588
KB국민은행 www.kbstar.com 1588-9999, 1599-9999
한국씨티은행 www.citibank.co.kr 1588-7000
SH수협은행 www.suhyup-bank.com 1588-1515
iM은행(구 대구은행) www.imbank.co.kr 1566-5050, 1588-5050
BNK부산은행 www.busanbank.co.kr 1544-6200, 1588-6200
광주은행 www.kjbank.com 1588-3388, 1600-4000
제주은행 www.e-jejubank.com 1588-0079
전북은행 www.jbbank.co.kr 1588-4477
BNK경남은행 www.knbank.co.kr 1600-8585
케이뱅크은행 www.kbanknow.com 1522-1000
주식회사 카카오뱅크 www.kakaobank.com 1599-3333
주식회사 토스뱅크 www.tossbank.com 1661-7654
반응형